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ㅋㅋㅋㅋㅋ 종토방은 토스증권보다는 네이버증권이 잘하는 사람 훨 많은듯

by 미미요정 2024. 9. 11.

수익금 떼줄 거 아니면 묻지 말라고
ㅅㄲ 찾으면서 험한 소리 하는 사람 있길래 봐봄

사람들 고작 ‘얼마 보세요?’ 댓글 한마디 했을텐데
이렇게 험한 글 엄청 씀

이거 말고도 이제 안 알려준다는 욕설글 천지.. ㅋㅋ
내가 본 건 걍 누구 한명이 ‘얼마 보세요?’
댓글 한마디 한 게 다인데 혼자 계속 화나서 욕함

난 궁금해짐
이 사람이 얼마나 대단한 관점 글 썼는지

을매나 잘하고 을매나 공들여서 글 썼길래
자기가 다 떠먹여준 거 마냥 저러고
어떤 인간이길래 욕을 저리 하나

싶어서 한번
그 대단한 의견 봐볼라고
그 대단한 의견 보고 나도 좀 배울라고
프로필 들어가 봄

...

*** 별 글 없음 ***

며칠 치 봐도 분석글 같은 거 아예 없음
가격 제시도 없고 그냥 아무것도 없음

나도 아는 종목이랑 내가 어제 차트 본 종목도 보였는데
이 사람 진입 시점도 걍 이상함

제일 길게 공들여 쓴 게 아래 글임

ㅋㅋㅋ...
이게 말이 되나?... ㅋㅋㅋㅋ....
뭐 계속 0.1불 유지하다가 한 열흘 뭐 해줌?

보면 걍 종목 앞뒤사정 모른다쳐도
저것만으로도 웃음벨임...

ㅋㅋㅋㅋ....
그래도 웃음 참고 일단 저 사람 존중해주고
차트부터 보기로 함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.....
누가... ㅋㅋㅋ
이걸 보고... ㅋㅋㅋㅋㅋㅋㅋㅋ
저 날... ㅋㅋㅋ
주포가... ㅋㅋㅋㅋ 나갔다고... ㅋㅋㅋㅋㅋ
생각을... ㅋㅋㅋㅋㅋㅋㅋㅋ
하냐고... ㅋㅋㅋㅋㅋ
뭐 주포 개념이 흔히 보는 주포랑은 개념 다를 수 있긴 하겠네... ㅋㅋ...

내가 왜 이렇게 조롱하는지 저 사람은 이해 못하겠지?
나도 저 사람 이해 못하겠음

저 사람이 저렇게 욕만 안했더라면
나도 웃었을 것 같지도 않음
왜 저리 생각했을까? 라고 궁금해했을 거 같음

근데 저 실력으로 아무 의견도 안 내놓고
왜 뭐라 함
그리고 왜 저리 욕설을 하고 저리 험하게 굶

의견 낼 줄도 모르고 낸 적도 없는 놈이
지가 다 알려줬다고 벌써부터 돈 달랜다...
저런 넘들이 좀 더 대가리 커지면 리딩방 한다 하겠지...

네이버 종토방 성님들
그립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