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늦잠잔죄 = 10%하락 ^^

by 미미요정 2024. 9. 13.

나 원래 진짜 잘 안 자는 거 님들이 잘 아시죠?
6시면 일어나는데
나 몸 안 좋은지 어제도 계속 자고
오늘도 늦잠 자버렸는데

국장이 저 단단히 혼냄 ㅋㅋㅋㅋ
일어나니까 -7%든가? ㅋㅋㅋㅋㅋㅋㅋ
아 ㅋㅋㅋ 왜 ㅋㅋ 맨날 올라가다가 ㅋㅋㅋ
오늘 이렇게 쏟는데? ㅋㅋㅋㅋ

추석연휴 전날이라고 방심한 내 탓임 ㅋㅋ
내 탓이요 내 탓이요
다들 쉬고 싶겠지 그래라 그래!
그래서 나는 용기를 내서 하따 잡으면서 추매 들어감 ^^

님들 담주 푹~ 쉬시고 오세요~
저는 연휴 끝나구 기분 좋게 매도 때려버릴거니까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