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추매, 물타기, 불타기... 오늘 추매한 이유

by 미미요정 2024. 9. 13.

난 추매를 잘 못 함
물타기 불타기 이런 거 잘 못 함

보통은 보유기간 길지 않아서
한방에 사고 한방에 팔 때 많아서 그런 것 같음
물타기 불타기 해도 그냥 하루 안에 할 때가 많은 거 같음

오늘은 3주나 들고 있는 제닉
오랜만에 늦잠 자고 일어났는데 -7%...
이건 팔 수가 없었음
당연하지 당연히 못 팔지;

-10%까지는 볼 거 맘 먹고
아 오늘 늦잠 잤다고 ㅋㅋㅋ 혼나는구나 ㅋㅋㅋ
마음 먹고 -10% 보면 그 아래도 보겠구나
마음의 준비 하고 그냥 호가창 켜놓고 기사 봄...

보다 보다가 ‘반도체산업 갤러리’ ㅋㅋㅋ 까지 ㅋㅋ
들어감 ㅋㅋㅋㅋ 반갤 아니었으면 매도해버렸을 듯 ㅋㅋ
참고 버팀

-12.5%를 가길래... 미리 마음 준비 했는데도
진짜로 매도하고 싶어서 미치겠더라 ㅋㅋㅋㅋㅋㅋㅋ
근데 암만 봐도~


이때 차트랑 호가창 보고 생각한 것들:

이게 유의미한 거래량인가? ㅋㅋ 놉~
다들 명절이니까 상여금 가져가고 싶지 않나? 예스~
오늘 돈 빼서 그 돈으로 미장하고 싶지? 예스예스~
기관이 들어오고 있지? 예스~
이제 팔리기 시작하는 애 아닌가? 예스~

추석 전날인데~ 다들 일찍 퇴근인가? 네 맞어요~~~~~

다 모르겠고 -12.5%면 과하지 않음? ㅋㅋㅋㅋㅋㅋㅋ
ㅇ ㅖ 스 ㅇ ㅖ 스 절 대 예스

비 오는데 집에 최근 당근으로 번 돈이 조금 있어서
이거 입금하러 갔다 올까 이 돈으로 나스닥 할까 말까
고민중;;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