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큰일났다 망해따 ㅠ (GEVO 매수)

by 미미요정 2024. 9. 19.

이럴수가 30만원 작은 돈이니까 괜찮아 라고
제보 샀는데
(왜 오르는지 1도 모르겠는데 다 죽은 주식 이 정도 움직이는 거면 뭐 재료 있을 거 같애서 기다리면 익절구간은 줄 거 같고 돈도 작으니까)

이거 몇년전에 친구랑 엄청 달달하게 먹었던 종목 ㅋㅋ
주식방 친구도 아닌데 걔랑 이때 주식이랑 코인 다 되게 재밌게 함 ㅋㅋㅋ

암튼 누가 바이든 당선 때 어쩌고 얘기해주던데 ㅠ
이거 해리슨 관련주임? ㅠ
아 나는 대선 결과 예측 같은 건 못하니까 모르겠는데
나는 트럼프가 좋고
그런 거 엮인 거면 싫음.....

일단 오늘 이따 국장 보고 국장 재미 좋으면 냅두고
아니면 걍 정리하는 거로

며칠간 쉬어서 너무 좋았다
추석 최고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