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비트코인 60k? 중국주식 지금?

by 미미요정 2024. 10. 2.

언젠간 비트코인 10배 갈 것 같단 생각은 늘 하고 있음
근데 문제는 언제일지 모름

근데 중국 주식은 지금 사야 함
언제 끝날지 모르겠지만 지금임
물론 내일 끝날지도 모름 오늘밤 끝날지도 모름

그래도 2년동안 원기옥 모아놨는데
이삼주 전까지 사람들은 숏을 외치다가
이제야 바이를 고려하고 있음

롱 보던 사람들조차도 계속 계속 시계열이 안 맞다 ㅜ
하고 사팔사팔 했을 거임

늦었다고 보는 사람두 많겠지만
그을쎄에에에에에
나는 산다... ! 틀리더라도 산다 !

9/23에 술 엄청 먹고 취해서 동생한테 연락함

몇시간 동안
‘저기.... 내일 중국주식 들어가야돼...홍콩장 해야돼’
‘얼마 있어... 사야 돼....’
‘내가 지금 나 술 먹어서 빨리 자야된다 하잖아’
‘내일 아침에 홍콩장 해야된다고’
‘내가 지금 내일 홍콩장 10:30부터라구 말하잖어...‘
’이거 지금 당장 사란 거야 천천히 사도 되는 게 아니고’
‘당장 사야 되는 거라고’ 라고 유언 남기고
12시엔가 잠들어버렸는데 ㅋㅋㅋㅇㅋㅋㅋㅋㅋㅋㅋ

그 다음날 ㅋㅋㅋㅋ
(걍 대장격인 귀주모태주 가져옴)

중국주식은 10% 상한가인데 8.84% 상승 ㅋㅋ



지금 시점에서 사볼만한건

음.... 내가 중국을 잘 몰라서 잘 모르겠지만 말야
원래 아이티 회사 주로 하니까 다른 건 잘 모르겠지만

중국 아이티 회사 몇개랑
중국 반도체(디스플레이도 사실상 반도체랑 같기 때문에 첨단 디스플레이 쪽)도 충분히 볼만하다 생각함
다만 반도체는 좀 더 장기적인 시야가 필요하겠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