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그래도 종목을 찾아야 하는데 ㅡ ㅡ

by 미미요정 2024. 10. 8.

진짜 사고 싶은 게 안 보임
팔고 싶은 것도 안 보임
주린이 운다 뭐 사요 뭐 팔아요

고려아연 선물 매도?
계좌도 안 만들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
최근에 계좌 뭐 만든지 얼마 안대서 ㅠㅠㅠㅠ ㅋㅋㅋ

다른건 모잇을까

좋아하는 주식들은 다 지금 사고 싶은 가격 아니고
조정 기다려야 되고

코인은 진짜 안하고 싶음
수익률 손익비 같은 거는 모르겠고 그냥 몸 아프고 힘듦

역시 주식으로 하고 싶은데 진짜 뭐가 안 보이네
중국 주식 기다려보는 게 제일 빠를 거 같음

졸리당 아직 저녁 8신데 한계 같음
흑백요리사 봣더니 두부 벅고 싶다
두부 새상에서 제일 좋음
두부 콩 견과류 곡식 야채 유제품 세상에서 재일 좋음
ㅈ너무 졸리다
안녕,,,,